제주형 예비사회적기업(주)파란공장이 코로나19방역현장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대구 간호사들을 위해 비타민를 지원했다. 14일 해성병원(병원장 신동건)에 각각100박스를 전달했으며, 해성병원은 응원메시지가 붙은 비타민 선물을 대구시 간호사회에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비타민 지원은 ㈜파란공장이 지난 달 20일부터 26일까지 파란공장 온라인샵 베리제주(www.veryjeju.com)를 통해 진행한 '대구 경북지역 간호사를 응원하는 후원플리마켓'의 수익으로 발생된 결과물이다.
[같이 건강하게,같이 이겨내자]는 이번 캠페인은 후원플리마켓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자에게 제주감귤비타민 1병을, 대구경북지역 간호사에게도 동일하게 제주감귤비타민1병을 지급하는 행사로 기억상점, 관동작업실, 애기바당, 스튜디오 '우리사이', 제라지게, 쥬데마르카 등 제주의 다수 창작자들이 상품 기부 혹은 할인으로 동참했다.
(주)파란공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플리마켓이 열리지 못하면서 생활 창작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대구의 간호사들에게 비타민을 선물하고, 중소기업과 공방작가도 살리는 일석이조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문의=064)799-7520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