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혼수백화점은 5월 한 달간 '입주·혼수가구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명 가구브랜드 16개 업체가 참여하는 특별할인전은 식탁, 소파, 침대 등을 원가보다 싸게 판매한다는 테마로 기획됐다. 정가 200만원 소파가 행사에서는 70만원에 판매되는 식이다.
해당 행사는 5월 2~3일, 9~10일, 16~17일 등 토·일요일에 진행되며, 여러 브랜드를 한 조씩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또 OK혼수백화점은 행사 기간 모든 구매고객에게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올해 개업 17년을 맞은 OK혼수백화점은 대구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에 있다.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 등과 인접해 있고 700면의 넓은 주차공간을 구비해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가구백화점'을 표방하는 OK혼수백화점은 유명 가구 브랜드 200여 개가 입점해 한 곳에서 모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매년 전·하반기에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열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OK혼수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구경북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며 "조금이나마 힘을 내시라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