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생명의전화와 매일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 '2020 UNTACT 생명사랑밤길걷기캠페인 발대식 및 업무협약식'이 20일 오후 2시 30분 대구시 북구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강석봉 공동대회장, 오영호 매일신문사 광고사업국장, 이상규 한국시민자원봉사회 대구지회장, 민기식 DGB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해 20여 명이 참석,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새로운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 발대식, 업무협약, 후원금 전달식 등이 이어졌다.
코로나19로 인해 삶의 다방면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시점에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도 기존 함께 모여 진행하는 방식에서 비대면 '따로 또 함께'식으로 지역 제한 없이 각자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그리운 사람을 기억하기 위해, 그리고 나를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5.8㎞, 11.5㎞를 선택하여 추천 코스를 걷거나, 각자 편한 장소를 선택해 러닝앱을 깔고 걷기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성인, 청소년 등 누구나 참가 후원금을 내고 신청하면 캠페인 키트가 지급된다.
특히 DGB생명, DGB사회공헌재단 지원을 통해 캠페인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walkingovernight.com)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대구생명의전화(053-475-9193)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