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환·정지아 결혼
2020년 8월 29일 오후 1시 20분
호텔라온제나 7층 끌레르홀
성환♡지아
두 분 놀라셨죠?!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결혼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두 분에게 조금이나마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리려고 이런 이벤트를 하게 되었답니다◡̈
올해 2월 웨딩박람회장을 한번 둘러보고 싶어 방문해주셨다가 제가 담당자가 되어 처음 인사드렸는데 상담 후 저에게 너무 좋은 분 만났다며 바로 진행하겠다는 두 분 말씀에 참감동 받았었답니다.
그 후 코로나가 터지고 거의 3달 정도 결혼준비를 못하고 있었을 때 결혼식을 취소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많이 걱정하셨는데 걱정 말고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일정 조율이든 제가 다 해서 차질 없이 진행을 도와드리겠다는 저에 말을 믿고 묵묵히 기다려주신 것도 감사했어요.
대구 신규 확진자가 급격하게 줄었을 때 상담, 웨딩숍 투어, 웨딩촬영 등 많은 일정을 소화하면서 늘 "역시 플래너님" "너무 만족한다" 등 좋은 말씀만 해주시는 신부님 덕분에 더 잘해드리고 싶은 마음만 가득했고 만날 때마다 텐션이 더 높아졌던 것 같아요.
이제 진짜 대부분 결혼 준비가 마무리되고 최종 체크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마지막까지 체크 잘해서 결혼식 날 최고로 예쁘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우연히 만나 시작된 인연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은 두 분을 만나서 저 또한 플래너로서 의욕 가득했고 또 너무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두 분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김지윤 플래너-
※자료 제공은 (주)고구마/고구마웨딩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