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펜트하우스’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하며 종영... 시즌2는 언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지난 5일 21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펜트하우스가 마지막 회 순간 최고 시청률 31.1%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가운데,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현재 촬영에 돌입해 오는 2월 방송 시작을 예정하고 있다. 또 기존 월, 화요일에서 금, 토요일로 편성을 옮겨 현재 방송 중인 금토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종영 후 후속작으로 방송될 전망이다.

한편 시즌3까지 제작이 확정된 펜트하우스 시즌2와 시즌3는 시즌1과 달리 각 12부작으로 편성된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시즌 1은 막을 내리지만 역대급 스토리의 시즌 2가 곧 찾아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고, 재벌 변호사 이규진 역을 맡았던 봉태규는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께 받은 좋은 기운을 잘 간직해서 시즌2에서 가장 이규진다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겠다"고 시즌1 종영 소감을 전했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의 가장 빠른 재방송은 9일 오후 6시 45분, SB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윤지 인턴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과 관련한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야당의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에게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차기 회장 인선을 위한 청탁성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예산이 내년도 정부 예산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2030년 개항 목표에 차질이 우려되고 있으며, 대구시는 추후 예산 반영을 촉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