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신참에프앤씨, 코로나19 위기가정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참에프앤씨 류인호 부장 및 직원, 대구적십자사 박선영 사무처장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 전달식을 하고 있다.
신참에프앤씨 류인호 부장 및 직원, 대구적십자사 박선영 사무처장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 전달식을 하고 있다.

신참떡볶이로 잘 알려진 대구 서구 비산동 소재 대구 향토기업인 ㈜신참에프앤씨(대표이사 박재석)는 17일 대구시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대구시, 적십자 대구지사와 함께 대구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기업 참여형 정기 후원 프로그램으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된다.

박재석 신참에프앤씨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상공인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희망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반고개 인근 작은 매장에서 시작된 신참떡볶이는 2021년 현재 해외 매장을 포함해 360호점을 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대구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구호성금 1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전달한 바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