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24일 호텔금오산에서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기관단체장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정기총회를 했다. 이날 국민의힘 구자근·김영식 국회의원,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김한식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호 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은 "힘든 환경 속에서 열정과 의지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지역 기업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발맞춰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로 기업경쟁력을 강화해 지역발전을 도모하자"고 강조했다.
이창형 구미시 경제지원국장은 "지난해 구미는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 속에서 296억 달러라는 수출 성과를 이뤄냈다. 올해도 구미 중소기업의 저력으로 미래산업을 위한 신기술 개발에 힘쓰고, 혁신성장과 상생협력으로 활기찬 구미경제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2002년 중소기업 육성발전을 목적으로 전국 지자체 중 최초로 설립돼 회원사 500여 곳을 두고 있으며, 지역일자리 활성화 및 경기회복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유공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김영복 엘씨텍㈜ 대표 ▷서임교 ㈜에스엘테크 대표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이욱진 ㈜제이엠테크 대표 ▷모동환 ㈜에스엠테크코리아 대표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