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GB대구은행,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지난 11일 본점 지하강당에서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지난 11일 본점 지하강당에서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지난 11일 본점 지하강당에서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3기를 맞이하는 13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10월까지 본격적인 8개월간의 공식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그동안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 DGB대구은행 브랜드 및 상품 홍보활동, 지역 축제 및 행사 참여, 공익 캠페인 활동 등의 활동을 펼쳐 왔다. 올해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SNS 등 비대면 채널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과 봉사활동 등을 직접 기획, 추진해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대학생들의 참신함과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젊고 활기찬 대학생 홍보대사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해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기를 바라며, 대학생들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고 공감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