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경희 청송군수 당선인 “청정 자원을 지금처럼 잘 보존하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선거 공표
선거는 축제다…군민과 함께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산소카페 청송군 등 청정 자원을 잘 지켜

윤경희 청송군수 당선인. 매일신문 DB
윤경희 청송군수 당선인. 매일신문 DB

제가 청송군수에 다시 당선된 것은 오직 군민 여러분의 믿음과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이번 선거에 임하면서 구습을 타파하기 위해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선거'를 공표하고 오직 정책만으로 군민에게 호소했다. 이번 선거 과정이 선례가 돼 앞으로도 네거티브는 통하지 않는다는 인식이 뿌리내리기를 희망한다.

또 이번 선거에서 '선거는 축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군민과 함께 선거를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했다. 그 결과 많은 군민이 동참해주시고 응원해줬다. 그 역시 선거 과정에서 나에게 큰 힘이 됐고 동기부여가 됐다.

지난 4년간 청송의 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큰 노력을 했다. 앞으로 4년을 위해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맬 생각이다.

'산소카페 청송군'이란 도시 브랜드 아래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슬로시티, 청송사과 등 청정 자원을 지금처럼 잘 보존해 후세에 더욱 보배가 될 수 있도록 맡은 임무를 충실히 다하겠다. 다시 한번 더 발로 뛸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