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리오아울렛 여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이 10~16일 여름 할인 프로모션 대축제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1층에 위치한 SPA 브랜드 '유니클로'에서는 여름 감사제를 단 4일간만 진행한다.

여성 브랜드 '쉬즈미스'와 '모에'에서는 여름 상품 특가전을 준비했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에서는 여름용 레깅스 1+1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모여있는 2관 1층에서는 '스노우피크', '나우'가 신규 오픈했으며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아이더',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서는 리뉴얼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점 박홍근홈패션에서는 여름이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여름 상품들은 풍기 인견 이불과 마들렌 카페트이다.

이에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님들에게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고, 마리오아울렛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맞이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