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창청춘맨숀은 오는 9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수창청춘극장'에 참여할 공연예술가를 공개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전국 만 39세 이하 청년예술가 4명(팀 단위 지원 가능)이며 선정된 예술가에게 소정의 창작지원금과 음향, 홍보, 아카이브를 지원한다. 모집분야는 음악, 무용, 연극, 퍼포먼스 등 공연예술로 표현될 수 있는 모든 분야다.
수창청춘극장은 수창청춘맨숀 내부의 전시공간, 복도, 지하실 뿐만 아니라 외부 테라스, 옥상이나 다목적마당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다. 화려한 무대나 조명 없이 실험적인 형태로 진행되는 공연은 관객과 배우가 하나가 되기도 하고 관객석과 무대가 반전되기도 하는 재미가 있다. 장르 간 콜라보를 통한 예술가들의 창작 역량 강화, 네트워킹 구축도 기대할 수 있다.
수창청춘극장 공모 지원을 희망하는 청년예술가는 수창청춘맨숀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지원서류를 내려받아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suchang1946@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예술가는 7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청년예술가는 오는 9월 매주 토요일 수창청춘맨숀에서 1팀당 한차례 공연을 가지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53-252-2570.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