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과 영덕경찰서는 10월 4일 영덕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 영덕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열어 치안협의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신임 위원을 위촉했다.
이날 회의에는 지역치안협의회 위원장인 김광열 영덕군수, 부위원장인 서재찬 영덕경찰서장과 손덕수 영덕군의회 의장 등 13명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진단을 통한 맞춤형 범죄예방대책 안내, 사회적 약자 보호 해결방안 논의, 지역치안협의회 운영 활성화를 위한 조례 개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경찰발전협의회장 권용재, 안보자문협의회장 남두희, 자율방범연합대장 이강선, BBS 영덕지회장 이정우, 청소년육성회장 조주홍, 모범운전자회장 서용택, 녹색어머니회장 김보배 씨 등이 위원으로 위촉됐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끝나지 않는 코로나와 힘겨운 대외 환경 속에서도 항상 지역의 발전과 안전한 영덕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기관사회단체장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영덕군은 영덕경찰서 및 각 기관 사회단체와 긴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했다.
서재찬 영덕경찰서장은 "범죄로부터 안전한 치안환경을 조성하고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관·경의 유기적인 공동체 치안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