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유업,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 라방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매일유업 제공
사진=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표 쇼호스트 노금미가 'Amazing Taste of Oat, 오트 미식'을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카페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6일까지 운영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오트(귀리)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비건 쿠킹 클래스와 이색적인 포토존, 굿즈 등을 통해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25일부터는 할로윈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인기가 가장 많은 디저트 2종도 할로윈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직접 방문해 직원의 인증을 받으면 100% 오트로 만든 한정 굿즈 '오그래퐁'과 어메이징 오트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대한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관심이 있지만 여러 이유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나마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체험하고 오트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어메이징 오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