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이플레이스, 마케팅 트렌드 분석 위한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마이플레이스
사진= 마이플레이스

지난 2일, 주식회사 마이플레이스가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신설하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설립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기업부설연구소는 과학기술분야 또는 서비스 분야의 연구개발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중 일정 요건을 갖춘 기업이 독립된 연구조직을 구성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하면 정부가 연구개발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온라인 광고 시행사, 주식회사 마이플레이스는 '광고, 그 이상의 가치창조' 라는 2022년도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략적 기획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하여 클라이언트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이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계기로 마케팅 산업 전반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 연구·개발을 전담하는 독립된 연구 조직을 구축한 만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플레이스 마케팅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마이플레이스 유창우 대표는 "기업부설연구소의 지속적인 연구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마케팅 관련 경력 및 신입 채용을 계속해 늘려나가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와 기존 부서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트렌드와 데이터가 접목되어 주식회사 마이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