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테이가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 'heyy,(헤이) 성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가 공동 설립한 프롭테크 기업 트러스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빙하우스 'heyy,'는 '삶'과 '쉼'의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하는 주거 공간이다.
또한 트러스테이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스마트싱스 X heyy, 성수'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오는 27일(일)까지 'heyy,'만의 차별화된 주거 가치를 전파한다.
'heyy,'는 침실과 화장실로 구성한 전용 공간과 입주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용 공간을 제공한다. 주방과 거실, 세탁실 등의 공용 공간은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기반으로 디지털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프리미어, 비스포크 큐커ᆞ에어드레서 등 사물인터넷 가전을 모바일 하나로 손쉽게 제어하며 실생활 속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heyy,'는 입주민을 위한 프롭테크 기술과 독자적인 여가 혜택도 선사한다. 입주민에 제공되는 '홈노크타운' 플랫폼은 조명ᆞ냉난방 시스템ᆞ도어락 등의 원격 제어부터 주방ᆞ세탁ᆞ독서실 등 편의 공간의 손쉬운 예약 및 이용을 돕는다.
김정윤 트러스테이 대표는 "heyy, 는 프롭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혜택을 담아 누구나 원하는 삶과 쉼의 밸런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만들 것"이라며 "연말 론칭이 확정된 군자ᆞ미아점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heyy, 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