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회사 '오서'의 한국법인 '오서코리아'가 지난 24일 창립 10주년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내외빈으로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 릴랴 알프레드스도티르을 단장으로 하는15명 규모의 경제문화사절단을 비롯해, 보훈병원 보장구센터장, 공공기관 재활공학 연구소장, 절단장애인 협회장, 한국의지보조기협회장, 주요 업체, 오서코리아 홍보대사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서코리아 제품 전시 및 소개, 오서코리아의 지난 10년의 발자취 및 향후 계획 소개, 오서 글로벌 CEO인 스베인의 축하 메시지와 주요 관계 업체에 감사패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외에도 홍보대사 수기 발표와 홍보대사 김완혁 님과 크루들의 특별한 비보이 공연을 펼치며 참석 내외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다.
특별 귀빈으로 참석한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 릴랴 알프레드스도티르는 "오서가 한국에서 이렇게 발전된 것에 아이슬란드 사람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며, 향후 더 큰 도약을 위해 두 국가 간의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진심으로 바란다"며 축하를 전했다.
오서코리아 노덕우 지사장은 지난 10년 동안의 오서코리아의 성과와 발자취를 조명했으며, 향후 오서에서 추구하는 비전과 절단장애인들에게 제한없는 삶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바이오닉 제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했다.
오서코리아 설립 10주년을 맞아 오서 글로벌 CEO 스베인 솔바손은 "오서코리아가 지난 10년 간의 오서코리아의 업적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창립 10주년이 오서코리아의 발전하는 데에 주요한 시점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