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L 올스타전 티켓 9일 오픈…1인 6매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일부터 올스타점 MD 상품 판매도 시작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 KBL 제공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 KBL 제공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 예매가 9일부터 시작된다.

KBL은 이날 오후 3시부터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을 KBL 통합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스타전 티켓은 프리미엄석과 1층 R석, 오예스석, 온페이스석, 2층 특석, 일반석 등을 포함하며 1인 최대 6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은 어린이 권종으로 적용되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청소년 및 어린이, 경로 티켓 할인 대상자는 매표소에서 교환 시 증빙자료를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KBL은 스포츠용품 전문 디자인 업체 '플렉'과 함께 이번 시즌 올스타전 MD 상품도 출시해 선보인다.

이번 올스타 팬 투표 1, 2위를 차지한 허웅(전주 KCC 이지스)과 이대성(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을 모델로 먼저 공개된 올스타 유니폼은 6일부터 KBL 통합 홈페이지 내 'KBL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올 시즌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15일 오후 2시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