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S그룹 ‘코스모스벽지’, 실크벽지 2023 소호(SOHO) 출시

사진= 코스모스벽지
사진= 코스모스벽지

KS그룹의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가 2023년 신제품 프리미엄 실크벽지 '소호(SOHO)'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Wild Contempo'를 메인 테마로 하고 있는 '소호' 실크벽지는 하나에 치우친 형태가 아닌, 부드러움 속에 도시적이고 와일드 한 느낌들이 믹스 매치되고 자연의 거친 텍스쳐와 간결한 디자인을 시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PLAIN'과 'POINT' 섹션으로 구분하고 있는 점도 특징인데, 'PLAIN' 섹션은 WARM TONE과 COOL TONE의 다채로운 페브릭 무지부터 리얼 페인트 제품으로 구성됐고 'POINT' 섹션에은 상업공간에 어울리는 모던 및 네추럴 포인트 벽지와 여기에 코디 할 수 있는 다양한 질감의 무지 벽지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하여 디자인, 텍스쳐의 크기, 컬러, 질감 등 다양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 시공자 및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벽지 표면 스크래치에 견뎌 낼 수 있는 강화된 내구성, 컬러졸을 사용하여 인쇄층이 박리되는 불만을 최소화하여 개발한 점 등도 눈에 띈다. 위생을 고려해 항곰팡이와 항균기능도 더해졌으며 탄소발자국(저탄소) 인증을 취득한 환경친화적 제품이기도 하다.

코스모스벽지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면서 공간에 개인의 취향과 안목, 철학이 담기기도 하고 공간 연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금번 '소호' 컬렉션은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며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을 선사할 것이라 전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