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렌치 뮤지컬 갈라 콘서트 '디 오리지널', 계명아트센터에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계명아트센터에서 3월 21일에

디 오리지널, 프렌치 뮤지컬 콘서트. 파워엔터테인먼트 제공.
디 오리지널, 프렌치 뮤지컬 콘서트. 파워엔터테인먼트 제공.

'노트르담 드 파리', '레 미제라블', '로미오 앤 줄리엣' 등 프랑스 대표 뮤지컬들의 원곡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디 오리지널 프렌치 갈라 뮤지컬 콘서트'가 21일 오후 7시 30분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린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인 '노트르담 드 파리'를 비롯해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레미제라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 앤 줄리엣' 등이 함께 펼쳐진다. 또 프랑스 뮤지컬 중 빼 놓을 수 없는 '모차르트 오페라 락'과 '돈 주앙' 등이 주요 넘버로 꾸며진다.

특히 '노트르담 드 파리'의 음악인 '대성당들의 시대', '아름답다'와 '레 미제라블'의 '팡틴의 노래', '하루가 지났을 때' 등은 프랑스 원어로 감상할 수 있다.

좋은 작품에 더해 세계 최정상 배우들도 무대에 오른다. '노트르담 드 파리'를 통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안젤로 델 베키오', '로미오 앤 줄리엣'에 초연부터 참여한 '다미앙 사르그', '모차르트 오페라락'에서 주요 역할인 모차르트역을 선보인 '미켈란젤로 로콩테'가 출연한다.

'레 미제라블', '돈 주앙' 등에 출연한 '로베르 마리앙', '노트르담 드 파리'의 '에스메랄다'로 활약한 '엘하이다 다니'도 무대 위에 오른다. 또 오리지널 6인조 라이브 밴드와 20인조 오케스트라가 더욱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노트르담 드 파리'의 프로듀서인 '니콜라스 타라'가 제작한 이번 콘서트는 2017년과 2020년에는 상하이와 베이징 등 중국 주요 도시에서도 펼쳐져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람은 VIP 15만원, R석 13만원, S석 11만원, A석 9만원, B석 6만원. 8세 이상 관람가능. 053-762-0000.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