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 2023년 상반기 여성대학 수료식

2일, 3일 임하면과 와룡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가져

안동시 상반기 여성대학 수료식이 2일과 3일 임하면과 와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안동시 제공
안동시 상반기 여성대학 수료식이 2일과 3일 임하면과 와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안동시 제공

안동시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임하면, 와룡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상반기 여성대학 수료식'을 열었다.

안동시 여성대학은 지난달 11일부터 2월 3일까지 4주 간 주 2회씩 93명의 수강생에게 교양·요리·건강·취미교육 등 총 11개의 과정을 운영했다.

이날 모두 86명이 수료했다.

안동시는 여성대학 운영 기간 교육생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강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모범을 보인 수강생 4명에게 안동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지역 여성의 평생학습권을 보장하고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는 안동시 여성대학은 1998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수료율(92%)은 교육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여성 인재의 지속적인 성장과 사회참여 확대를 지원하고, 여성대학에서의 배움이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게 재능 나눔과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드린다"며 "오늘 여성대학 수료가 배움의 끝이 아니라 더 큰 배움의 첫걸음이 되어 졸업생들의 인생이 풍요롭고 아름다워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 하반기 여성대학 교육생은 10월 중 모집할 예정이다. 대상 지역은 일직면, 도산면이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과 학습관교육팀(054-840-37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