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인 작가 미미, 갤러리 지하에서 첫 전시회 '아이, I, 愛'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인 작가 미미(본명 이미래)가 첫 전시회 '아이, I, 愛'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월 11일부터 2월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갤러리 지하에서 진행된다. 특히 작가가 느끼는 사랑을 주제로, 늘 아이같이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작가의 생각을 다양한 그림들로 만날 수 있다.

미미 작가는 오랜 시간 사랑이란 감정을 이미지로 표현하는 방식을 고민해왔고,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해왔다. 이러한 고민과 관찰을 바탕으로, 미미 작가는 색감이 독특하고 힙한 그림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

미미 작가는 교토세이카대학교 디자인학부 일러스트학과를 졸업한 이후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미미드로잉카페를 론칭하여 활동 영역을 넓히며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신인 작가 미미가 첫 전시회
신인 작가 미미가 첫 전시회 '아이, I, 愛'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미 작가는 "작가로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람과 마음을 공유하는 삶을 살아갔으면 한다. 이번 전시회 콘셉트처럼 세월이 가도 늘 아이같이 순수한 사랑으로 작품 활동도 하고,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미력하지만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갤러리 지하에서 진행되는 전시회 '아이, I, 愛'의 관람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