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생강 최대 주산지 안동지역 생강산업을 이끌고 있는 안동농협이 생강을 소재로 한 '하이진저 레몬생강청'을 출시, 판매에 나섰다.
안동농협은 지난 2011년 이후 생강산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안동지역이 생산주산지로서의 면목을 이어오고 있으며, 변화하는 시대에 부합하는 제품의 개발을 통해 농촌 활성화 및 노령화 극복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하이진저 레몬생강청'은 100% 농업인과 계약재배된 안동생강을 착즙·발효해 생산한다. 고품질의 생강을 이용해 깊이 있고 건강한 맛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레몬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아린맛을 줄이고 상큼함은 극대화 했다.
하이진저 레몬생강청은 지난해 출시된 생강탄산음료인 '하이진저'의 베이스가 되는 생강청이기도 하다. 앞서 출시된 하이진저는 병당 70kcal에 해당하는 저카로리의 무알콜 탄산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진저 레몬생강청'은 안동농협에서 운영하는 파머스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자체운영중인 '경의로운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등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