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돌핀, 경기도청에 텀블러 세척기 에코텀 공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 돌핀
사진제공 = 돌핀

돌핀이 경기도청에 텀블러 세척기 에코텀 TW-300 제품을 공급,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제품은 '에코텀 TW-300' 제품으로 3개의 텀블러를 동시 세척할 수 있으며 개수대가 포함되어 애벌 세척이 가능하고 잔여 음료를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만으로는 지워지지 않는 기름기와 오염물 세척을 위해 텀블러 세척 전용 세제, 린스를 사용해 세척력을 강화했으며 텀블러 구성품인 컵, 빨대, 뚜껑까지 45초만에 빠르게 세척 및 고온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다.

공간 및 사용빈도 특성을 고려해 개수대가 포함되어 애벌 세척이 가능한 대형부터 사무실 등 소규모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세척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경기도청은 친환경 사업의 일환으로 청사 내부터 일회용품을 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에코텀의 텀블러 세척기를 도청 1층 로비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하여, 직원들은 물론 민원인들도 함께 사용할수 있도록 했다.

돌핀 관계자는 "일회용품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위한 경기도청의 노력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일상 속에서 작은 것부터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가는 데에 에코텀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에 대한 규제 강화 방침이 매각 강요라는 비판에 대해, 다주택 판매를 강요한 적이 없으며 오히려 부동산 시장 정상화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012년 8월, 인천에서 임신 8개월의 아내와 3살 아들이 함께 있는 안방에 낯선 남성이 침입해 성폭행을 저지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