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4일 토요일(음력 2월13일)>

쥐띠(子)

▶36년생 정신적 스트레스를 피하고, 특별한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48년생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던 것을 잊고 사색에 빠져 봐도 좋은 날입니다.
▶60년생 당장의 편안함을 추구하기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해보세요.
▶72년생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미리 지출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84년생 중요한 사안은 급히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丑)

▶37년생 불안한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운세입니다.
▶49년생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느긋한 모습을 보여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61년생 이익을 바라지 않고 계산 없이 베푼 친절이 커다란 복이 되어 돌아오는 날입니다.
▶73년생 내가 찾고 있던 사람이 내 주변에 있을 수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85년생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이 마음을 먹는다면 위기를 지혜롭게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유흥과 음주를 멀리하고 내면을 충족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50년생 일의 진행에 다소 막힘이 있을 수 있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되겠어요.
▶62년생 상대가 원하는 것에 귀를 기울여 부부간의 애정을 돈독히 만들어 보세요.
▶74년생 타인과의 다툼을 줄이고 싶다면 조금 유연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겠어요.
▶86년생 아무리 지치고 힘들더라도 나를 혹사시키는 일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지금의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않도록 신경 쓰세요.
▶51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자 한다면 한 발 물러서서 재점검 해보는 게 좋겠어요.
▶63년생 오늘은 무리한 투자만 피하면 충분히 금전적인 승산이 있는 날입니다.
▶75년생 중요한 결정을 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내세우지 말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87년생 성급히 서두르기보단 차분한 모습을 보이면 성공의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평범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52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계속해 오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4년생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6년생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충분히 준비가 된 상황에서 나아가도록 하세요.
▶88년생 누군가와 함께 미래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며 계획을 세우기 적당한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53년생 늘 마음속으로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좋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된답니다.
▶65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있다면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7년생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운이 좋은 날입니다.
▶89년생 앉을 자리 누울 자리를 빨리 구분할 줄 아는 센스를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여기저기서 생겨나는 지출을 막는 것이 우선인 하루입니다.
▶54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언행을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66년생 금전적 손실을 줄이고 싶다면 불안한 요소들을 미리 제거해두길 바라요.
▶78년생 오늘은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쪼개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투자해야 합니다.
▶90년생 상대방과 협력하며 믿음으로 만남을 이어가야 본인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년생 아랫사람들에게 나의 지난 이야기를 전하며 격려해주기 좋은 날입니다.
▶67년생 직장 동료들과 신경전을 피하고 싶다면 마인드 컨트롤에 신경 쓰세요.
▶79년생 진행 중인 일을 수월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야 합니다.
▶91년생 하던 일에 약간의 막힘이 있더라도 꾸준히 나아가면 성과가 생긴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임을 명심하세요.
▶56년생 지난 일에 사로잡혀 있기보다 현실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8년생 어려움을 각오하고 극복하며 나아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발전의 가능성이 높으니 목적의식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92년생 현실의 걱정은 잠시 뒤로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계획이나 약속을 취소하고 집에 머무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57년생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절대로 주저하지 말아야 합니다.
▶69년생 가만히 있지 말고 바쁘게 움직이면 그만큼의 성과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81년생 오늘은 모든 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점검해야 큰 탈이 없이 일을 마칠 수 있답니다.
▶93년생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멋진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주변에서 나를 찾는 횟수가 줄어든다 해도 낙심할 필요 없답니다.
▶58년생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으니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어요.
▶70년생 자신의 이득을 과하게 취하기보단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2년생 나를 답답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다면 대꾸하지 말고 무시하는 게 낫습니다.
▶94년생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상대에게 큰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어설픈 조언이나 충고는 삼가는 게 좋습니다.
▶59년생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71년생 후회를 방지하려면 문제의 핵심을 빨리 파악하여 대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3년생 다른 사람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95년생 연애운이 좋아 이성들에게 인기가 대폭 상승하는 하루가 되겠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