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할 고령군민 오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월 24일까지 고령군민이면 누구나 신청…예심 거쳐 15명가량 본선 진출

경북 고령군은 '2023 고령 대가야축제'를 기념해 내달 1일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노래자랑은 지난 2013년 4월 이후 10년 만에 고령을 다시 찾았다.

참가를 원하는 고령군민은 오는 2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기성 가수가 아닌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하며 연령, 지역에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읍·면사무소에 직접 가서 신청하는 방문 접수와 고령군 홈페이지(www.goryeong.go.kr)의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 양식을 담당자 메일(ssu100@korea.kr)로 제출하는 온라인 접수 방법이 있다.

참가자들은 1차 예심, 2차 예심을 거쳐 15명가량의 최종 인원으로 선발되고, 공개녹화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공개녹화는 내달 1일 오후 2시 고령군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가수 진성과 신유, 박세빈, 박혜신, 현진우 총 5명의 초대 가수가 출연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군민들이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고령 대가야축제'는 이달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 간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지산동 고분군, 대가야문화누리 등 대가야읍 일원에서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