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몬,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베트남 3대 휴양지’ 특가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티몬 제공
사진= 티몬 제공

티몬이 오는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손잡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초강력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29일 18시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고 전했다.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 티몬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자세한 상품 정보와 혜택가는 오는 4월 3일(월) 00시 공개한다.

또,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초강력 혜택까지 전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을 기본으로, 오늘부터 제공하는 사전 쿠폰(최대 3%)까지 더하면 최대 30%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근 천혜의 자연 속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내달 3일, 오직 티몬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