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몬,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베트남 3대 휴양지’ 특가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티몬 제공
사진= 티몬 제공

티몬이 오는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손잡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초강력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29일 18시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고 전했다.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 티몬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자세한 상품 정보와 혜택가는 오는 4월 3일(월) 00시 공개한다.

또,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초강력 혜택까지 전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을 기본으로, 오늘부터 제공하는 사전 쿠폰(최대 3%)까지 더하면 최대 30%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근 천혜의 자연 속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내달 3일, 오직 티몬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