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오는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손잡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초강력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29일 18시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고 전했다.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 티몬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자세한 상품 정보와 혜택가는 오는 4월 3일(월) 00시 공개한다.
또,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초강력 혜택까지 전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을 기본으로, 오늘부터 제공하는 사전 쿠폰(최대 3%)까지 더하면 최대 30%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근 천혜의 자연 속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내달 3일, 오직 티몬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