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댄스컴퍼니의 현대무용 '내면으로부터의 진행',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4월 2일 오후6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내면으로부터의 진행. 최댄스컴퍼니 제공.
내면으로부터의 진행. 최댄스컴퍼니 제공.

최댄스컴퍼니가 '2023 최두혁의 춤 - 내면으로부터의 진행'을 다음달 2일 오후 6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무대 위에 올린다.

최댄스컴퍼니는 최두혁 계명대학교 무용전공 교수와 지역의 우수한 무용수로 구성된 현대무용단체다. 이들은 정기적으로 매년 2회 공연과 함께 국내·외 다양한 초청공연에도 참여하고 있다.

최댄스컴퍼니의 이번 공연은 '현실의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현대무용과 현악, 무대 기술적 요소를 협업해 최상의 무대 효과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연은 ▷프롤로그 ▷time code ▷나침반 ▷midway ▷존재 ▷내면으로 ▷시계 ▷에필로그 등 총 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최두혁 최댄스컴퍼니 대표는 "쉴 틈 없이 움직이고 변화하는 현재를 생각하면서, 소통과 희망을 표현했다"며 "작품을 통해 관객들이 바쁜 현실에서 희망을 생각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람은 전석 초대(선착순), 8세 이상 관람 가능, 010-4144-5061.

공연 모습. 최댄스컴퍼니 제공.
공연 모습. 최댄스컴퍼니 제공.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