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요기요,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지구식성보고서’ 시리즈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요기요 제공
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지구식성보고서' 시리즈를 순차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오늘도 즐거움 배달중'으로 요기요가 일상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재치 있는 영상으로 표현해냈다고 전했다.

처음 공개된 '치킨'편은 '요기요원'의 시선을 통해 '음식으로 즐거움까지 채우는 별(지구)'에서 치킨이 가지는 의미를 분석하고, 웃음이 필요한 순간에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하는 일상을 재치 있게 풀었다.

후속편인 '도구'편과 '도로'편은 오는 17일 공개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 스티브 조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새 캠페인이 배달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일상과 주문 경험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요기요 고객들의 음식 배달 경험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