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이지화국어학원'이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에서 수성구 우수학원으로 선정됐다.
국내 교육 시장의 성장 및 교육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에서 우수업체로 최종 선정되기 위해선 전국 상위 0.23% 내에 들어야 한다.
지난 2018년 7월 '이지화국어교습소'로 개원한 이지화국어학원은 독서, 내신, 수능을 대비하는 알차고 균형잡힌 커리큘럼을 운영해오고 있다. 8천여 권의 장서가 구비된 자체 도서관도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모든 강사가 국어교육 또는 국어국문 전공자이며, 강사 역량 강화를 위한 강사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개원 이래 규모를 점차 확장해 현재는 수성구 뿐만 아니라 대구시내 전역, 경북 지역의 학생들까지 수업을 듣고 있다.
이정화 이지화국어학원 원장은 "학생들에게는 제대로된 국어교육을 들을 수 있는 배움터가, 학부모에겐 믿고 맡길 수 있는 사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나아가 지역 경제와 청년 고용에 이바지하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