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대, 2023학년도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동대는 26일 대학 홍보대사를 임명했다. 안동대 제공
안동대는 26일 대학 홍보대사를 임명했다. 안동대 제공

국립안동대학교는 지난 26일 대학본관 대회의실에서 '2023학년도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권순태 총장을 비롯한 정갑연 대외협력본부장, 권용석 대외협력실장, 홍보대사가 참석했다.

26기 홍보대사 10명과 8기 SNS홍보대사 4명 등 모두 14명에 대해 임명장을 내렸다.

법학과 강병찬(1년) 학생을 비롯해 임명장을 받은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대학 각종 행사지원, 고교 입시설명회, 홍보물 촬영, SNS홍보 등 대학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권순태 안동대 총장은 "홍보대사로 임명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학교를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성실한 활동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류세윤(교육공학과 3년) 홍보대사는 "홍보대사로서 글로컬 대학으로 나아갈 안동대학교의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충실히 수행하고 홍보대사들과 함께 걸으며 이 과정에서 많은 결실을 맺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