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복주, '제로 투' 640㎖ 페트병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캠핑, 피크닉 등 야외서 편리, 페트병 제품 요청 증가에 제품 내놔

금복주가 새롭게 선보이는
금복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로 투(ZERO 2)'를 640㎖ 용량의 페트병(PET) 제품. 금복주 제공

금복주가 슈가 제로 소주인 '제로 투(ZERO 2)'를 640㎖ 용량의 페트병(PET)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병 소주 용량인 360㎖보다 양을 더 늘렸고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시에도 깨질 염려가 적어 편의성을 더 높였다.

금복주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선보이는 640㎖ 페트병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는 360㎖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PET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는 제로 투 640㎖ 페트병 제품은 대형할인점, 중대형슈퍼, 하나로마트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지난해 9월에 선보인 제로 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과당 제로 소주 시장의 선두 주자인 제로 투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