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버그룹, 신규 사업체 '리버문자'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리버문자
사진= 리버문자

리버그룹이 부가통신사업자 등록을 마치고 이통3사와 함께 SMS 문자사업에 진출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버그룹 강석진대표는 "현대화 시대에 맞춰 온라인마케팅 전략으로 문자마케팅을 활용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기업, 공공기관, 온라인마켓, 플랫폼 등에서 단체문자를 스마트폰으로 처리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리버그룹이 출시한 리버문자는 단체, 대량의 문자를 효율적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보낼수있다"라 전하였으며 그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룹별로 엑셀 양식을 통하여 간단하게 업로드가 가능하며 이용객들이 저렴한 단가로 빠르고 간편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설계화가 되어있다.

리버그룹은 기존 제휴가 되어있던 대형 브랜드들부터 B2C 매장들까지 쉽게 접근할수있도록 하고자 새로 사업부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