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 소아암 백혈병 환아 외래치료비 지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한국소아암재단
사진= 한국소아암재단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6월 가왕전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외래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금액 163만원을 달성하며 신인 답지 않은 실력과 인품을 자랑한 가수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 2'에서 선을 차지했으며,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다양한 예능감 넘치는 모습과 생기 넘치는 활어 보이스의 매력을 아낌없이 펼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박지현의 이름으로 지원될 외래 치료비 지원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매달 병원에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 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 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아픈 아이들을 위해 따듯한 마음을 전해주어 감사하다. 가수 박지현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