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앤칼 골프'가 오는 8월 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이벤트홀에서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CDC GOLF&SPORTS(씨디씨골프앤스포츠)에 전개하는 'CRAIG&KARL(크랙앤칼) 골프'는 기존 브랜드와 다르게 라이선스가 아닌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팝 아트&일러스트레이터 듀오 크레이그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 (Karl Maier)와 함께 했다.
레이그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 (Karl Maier)는 LVMH, 애플, 프라다, 나이키, 보그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매장에는 골프 브랜드 최초로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의 작품을 전시와 함께 2023 FW 신제품 골프웨어와 다양한 용품 등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위해 오는 22일에는 '크랙앤칼 골프'소속 안신애 프로의 팬사인회가 진행되며, 29일에는 오리 쌤 이현지 프로의 퍼팅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 권윤대 공동대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시즌별로 새로운 CRAIG&KARL GOLF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