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5일 토요일(음력 6월19일)>

쥐띠(子)

▶36년생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려면 자신 생각을 고집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풀리지 않던 일이 깔끔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도록 해보세요.
▶60년생 우습게 보이지 않으려면 실없는 소리를 많이 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72년생 해 놓은 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계획을 수정하여 직접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84년생 적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너무 많은 것들을 다 이야기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49년생 집에서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건강을 위해 작은 일거리라도 찾는 게 좋습니다.
▶61년생 오늘은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73년생 동료들 사이에서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좋은 인상을 줍니다.
▶85년생 오늘은 같은 취향을 가진 친구와 시간을 보내면 저절로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범띠(寅)

▶38년생 처음 만난 사람이 너무 친근하게 접근해 온다면 경계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감정적인 언행으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거나 아픔을 주는 것은 하지 않도록 해요.
▶62년생 해야 하는 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후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현명해요.
▶74년생 동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만큼 흘린 땀과 노력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86년생 진행하는 일에 추진력과 힘이 붙어서 뜻하지 않는 행운이 함께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언성을 높이거나 사람과 시비와 다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1년생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 간섭을 하거나 잔소리를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3년생 익숙한 사이더라도 내 마음대로 해도 되는 사이는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75년생 대인 관계 흐름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87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배워두는 것이 이롭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돈과 관련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나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해보세요.
▶52년생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64년생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전력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일에서는 팀워크가 맞지 않아 약간의 고생이 따를 수 있어도 더 힘내야 해요.
▶88년생 싱글이라면 조금 색다른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 보면 주목을 받을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니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와 지갑이 두둑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3년생 반드시 성과를 내겠다는 각오로 강하게 밀고 나가면 운이 열릴 수 있어요.
▶65년생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반드시 결과를 보여주도록 해요.
▶77년생 오늘은 어떤 자리에서든지 말을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9년생 이제는 가식을 벗어버리고 자신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54년생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화를 내거나 초조해할 필요가 없답니다.
▶66년생 오늘은 본인의 생각대로 움직여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오늘은 가족에 관한 일이라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중심을 확실히 잡고 길을 가야 유리합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만큼은 방해가 되지 않도록 참견이나 오지랖은 잠시 접어 두도록 하세요.
▶55년생 방심하지 말고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고 꼼꼼하게 처리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안 되는 일에 매달려서 애쓰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79년생 철저한 자기 관리로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91년생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약간 미비한 점이 있더라도 먼저 진행해 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요.
▶56년생 혼자서 힘든 일을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68년생 대인 관계의 폭을 넓히기 위해 모임에 나가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아요.
▶80년생 일 이외에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철저한 계획과 과감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92년생 전공과 관련된 일이나 개인적인 취미 활동에 집중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닭띠(酉)

▶45년생 되도록 도움 되지 않은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7년생 유혹하는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69년생 중요한 약속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으니 일정을 잘 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81년생 사람을 만날 때는 작은 인연이라 하더라도 성심성의를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오랜만에 그동안 찾고 있던 이상형의 상대가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본인의 입장을 단호하게 전달해야 오해가 생기지 않는 하루입니다.
▶58년생 기분 상하는 일이 있었더라도 미워하거나 원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비 온 후 하늘이 갠 것처럼 하던 일들이 이제부터 풀려나가기 시작할 수 있어요.
▶82년생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실망하거나 자책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94년생 오늘은 많은 사람과 색다른 경험을 하면서 서로 정보를 교환하도록 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금전적으로 들어오는 건 없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평안한 날이 됩니다.
▶59년생 혼자 시간을 가지고 조용히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아요.
▶71년생 오늘은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오늘은 준비하는 날로 생각해 봐요.
▶95년생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잡아야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