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13일 일요일(음력 6월27일)>

쥐띠(子)

▶36년생 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책임감을 가질 필요는 없으니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세요.
▶48년생 휴일을 이용해서 취미 생활을 하면서 사람들과 교류를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60년생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생각보다 수월하게 해결되어 마음이 후련해질 수 있어요.
▶72년생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자신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이롭습니다.
▶84년생 신뢰를 잃지 않도록 대인 관계에 신경 쓰는 것이 나에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무엇을 하든 체력이 고갈되지 않도록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49년생 나눌 때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실천하는 게 중요합니다.
▶61년생 무언가에 전념해서 열심히 하거나 몰두할 때 매력이 빛날 수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도우면 자신에게도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85년생 시작은 초라했으나 꾸준히 한다면 결과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그냥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자연스럽게 두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50년생 나의 실력을 인정해주고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 있어 기운이 넘칠 수 있습니다.
▶62년생 주어진 일에 남다른 태도로 임하니 의욕이 상승하여 업무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74년생 실패의 확률을 최소한으로 하고 싶다면 무엇을 하든 열정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86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약간 자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주변에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 관찰해보세요.
▶51년생 오늘은 뜻대로 일이 풀리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도 괜찮은 날입니다.
▶63년생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겠습니다.
▶75년생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으려면 심한 잔소리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일에 대한 의욕이 상승하여 성과를 볼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관심은 있었지만 시도하지 않았던 취미를 하나쯤 시작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52년생 심신이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필수로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으니 책임감을 더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일을 구상하고 계획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천하고 확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요.
▶88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면 시비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뱀띠(巳)

▶41년생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과 마주쳐도 존중하려는 자세를 가지는 게 현명해요.
▶53년생 계획한 일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면 한 단계 더 나아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65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부드럽게 대화로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추진력이 상승하고 책임감이 강해져, 어제보다 더 바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89년생 오늘은 배움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띠(午)

▶42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으로 품지 말고 털어내어 버리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4년생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약간의 장애가 생겨도 신중히 밀고 나가야 합니다.
▶66년생 앞으로 노후 설계를 생각하면서 자산계획을 꼼꼼하게 세워 놓는 것이 현명해요.
▶78년생 소중한 사람들이나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바쁘다는 핑계는 삼가는 게 좋아요.
▶90년생 스트레스를 덜 받으려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열심히 움직이면 무언가 될 것 같지만 오늘은 그냥 쉬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5년생 대인관계운을 상승시키려면 다른 사람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언행을 삼가야 해요.
▶67년생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춰요.
▶79년생 작은 일은 할 수 있지만, 큰일은 하기 어려우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91년생 미래의 발전을 위해 주위의 인맥을 넓혀두어야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자신의 위치에서 바르게 생활하면서 후배 양성에 힘을 쓰는 것이 유리합니다.
▶56년생 오늘은 주관적인 판단보다는 객관적인 시선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8년생 인색하다는 말을 듣게 되도 지킬 것은 지키며 남에게 손을 벌리지 않아야 해요.
▶80년생 해결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오늘 바로 처리해야 나중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92년생 연인이나 가족에게 너무 무리한 요구나 구속을 하지 않는 게 중요한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저녁 시간대에 운이 좋으니 집중이 필요하다면 저녁이 유리하겠네요.
▶57년생 기초를 튼튼하게 해 두면 어떤 장애물을 만나도 쉽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생각지도 못한 약속이 생기면 순간순간의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81년생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오늘은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마음속으로만 그리워하고 혼자서 속을 태우던 이성이 눈앞에 나타난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무엇을 하든지 덤벙대지 말고 차분하게 잘 생각하고 행동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58년생 오늘은 실속만 빠르게 챙기려면 어떤 일이든 정직한 마음으로 임해야 합니다.
▶70년생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2년생 오늘은 근면 성실하게 행동한다면 원활한 대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날입니다.
▶94년생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생각과 다르게 오해를 일으킬 수 있으니 표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유리해요.
▶59년생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1년생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83년생 이동수가 있어 새로운 장소나 새로운 부서로 새롭게 출발을 하면 좋습니다.
▶95년생 연인과의 관계에서는 믿음과 신뢰를 쌓는 걸 우선 과제로 생각해 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