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신의 캐릭터에 투표하세요’ 지역 대표 캐릭터 포항철길숲에서 인기투표 진행

25~26일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 포항·울릉 캐릭터 한자리에
포항시 연오·세오, 포스코 포석호, 울릉군 해호랑·오기동이 등 5개 기관 8개 캐릭터 참여

'2023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 중 인기투표에 나서는 지역 대표캐릭터들. 포항시 제공

'2023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에서 포항·포스코·울릉의 캐릭터 중 최고 인기 캐릭터를 뽑는 투표의 장이 열린다.

오는 25~26일 포항 철길숲 유아놀이숲에서 진행되는 '지역 캐릭터 퍼포먼스(인기투표)'에는 포항과 울릉군 지역의 대표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다.

참가 캐릭터는 ▷연오·세오(포항시) ▷포석호(포스코) ▷쇠돌이·쇠순이(포항스틸러스) ▷포닉스(포스텍) 등 포항의 4개 기관 소속 마스코트들과 자매도시인 울릉군의 대표캐릭터 '해호랑·오기동' 등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캐릭터 스티커가 증정되며, 축제 기간 현장에서는 캐릭터들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박상진 포항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대표 캐릭터들은 지역만의 이야기가 반영된 특별한 문화관광자원"이라며 "이번 철길숲 야행에서 지역관광 홍보대사인 캐릭터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3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은 25~26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포항 철길숲 일원(효자교회~방장산터널 밑) 기찻길 테마역 4곳에서 23개의 풍성한 전시·체험·공연으로 마련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