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6일 토요일(음력 7월11일)>

쥐띠(子)

▶36년생 몸이 쉽게 피로해질 수 있으니 다음에 잡아도 되는 약속은 미루는 게 좋습니다.
▶48년생 시야를 넓혀 다양하게 분석하려는 노력이 올바른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60년생 배우자와 대화를 나눠보면 마음이 통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많은 얘기해 봐요.
▶72년생 오늘은 지인의 도움으로 사소한 고민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년생 풍부한 창의력 덕분에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근래 들어 소홀히 했던 지인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오늘은 한 발 뒤로 물러서서 모든 일을 가만히 지켜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년생 오늘은 일에 대한 책임감도 중요하지만, 유대관계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73년생 열정이 왕성해지니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하고 싶은 의욕이 솟구치는 하루입니다.
▶85년생 사회 경험이 많은 사람과 앞으로 내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실수할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는 게 좋아요.
▶50년생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잠시 휴식기를 가지되 포기는 하지 않도록 해요.
▶62년생 오늘은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이니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보세요.
▶74년생 계획에 어긋난 일을 막무가내로 밀어붙이지 않도록 냉정한 판단력이 필요해요.
▶86년생 예전부터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냉정한 태도를 보이도록 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건강을 위해 몸에 직접적인 무리가 가는 일을 피해야 유익하답니다.
▶51년생 사람과 만남을 줄이고 지금까지의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취미 활동을 하거나 책을 읽으며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75년생 오늘은 초심으로 돌아가 최대한 성실하게 임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7년생 오늘은 내일의 발전을 위해 배움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용띠(辰)

▶40년생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주변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내 의견만 고집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4년생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대처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을 모면할 수 있습니다.
▶76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나의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이랍니다.
▶88년생 상대가 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선에서 애정을 표현해야 애정운이 더 상승합니다.

뱀띠(巳)

▶41년생 곤란한 일을 피하고 싶다면 중요한 상황에서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53년생 오늘은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 소액이라도 저금을 하는 게 좋아요.
▶65년생 오늘은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니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77년생 조금은 특별한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89년생 상대방에게 오해받지 않으려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자연스레 풀리기를 원한다면 무슨 일이든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54년생 해야 할 말은 돌려서 하지 말고 상대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하는 게 좋아요.
▶66년생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78년생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오랜만에 숨통이 열리는 날이 될 수 있어요.
▶90년생 일과 관련해서 누군가를 대할 때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이 유리해요.

양띠(未)

▶43년생 기운이 좋아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하는 게 좋아요.
▶55년생 현재 상황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67년생 재물운이 최고치를 향하고 있으니 부수입 혹은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요.
▶79년생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91년생 이동수가 있어 새로운 장소나 새로운 부서로 새롭게 출발을 하면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6년생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자신의 열정을 쏟아붓기 좋은 날입니다.
▶68년생 지인들에게 감사의 전화를 한다거나 조그마한 마음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목표를 향해 성실히 노력한다면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결국에는 이룰 것입니다.
▶92년생 자신의 고민을 술술 풀어놓을 수 있는 부담이 없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운이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이 솔선수범 나서서 도움을 주려고 하네요.
▶57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은 편이니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을 지키는 데 노력을 해보세요.
▶69년생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1년생 그동안 만나본 적이 없는 새로운 분야 사람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년생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배우자의 건강을 챙기며 자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58년생 집에서 근력운동을 하거나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아요.
▶70년생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여태껏 보이지 않던 장점들이 보일 것입니다.
▶82년생 잡생각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작은 고민거리부터 해소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94년생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솔직한 감정을 전하면 생각대로 이뤄질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일을 추진 시 내 생각보다는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59년생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나에게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71년생 생각지도 못한 약속이 생기면 순간순간의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83년생 어렵고 힘들게만 보이던 일도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이니 나를 믿어봐도 좋아요.
▶95년생 마음속으로만 그리워하고 혼자서 속을 태우던 이성이 눈앞에 나타난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