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평주조가 지난달 출시한 '평생막걸리'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GS더프레시를 포함한 유통채널 확대 및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평생막걸리는 지난달 핵심지역 위주의 중대형 슈퍼에 1차 출시된 이후,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지평주조는 더 많은 고객들이 평생막걸리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현재 일반 슈퍼 및 GS더프레시, 홈플러스, 킴스클럽, 메가마트에 입점 돼 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더 추가할 계획이다.
또 더 많은 고객들이 평생막걸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킴스클럽 송파점, 홈플러스 잠실점, 인하점, 의정부점 등 전국 16곳에서 평생막걸리를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
평생막걸리는 100여년동안 변하지 않는 지평주조의 신뢰와 집념,그리고 양조 철학을 담아 만들었다. 이양주(二釀酒)공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술로, 발효 과정에서 나온 탄산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어우러지며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가족이 함께 모이는 좋은 자리에서 평생막걸리를 드셔 보실 수 있도록 판매채널 확장과 방문 고객이 많은 대형마트에서 시음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