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문시장 동산상가 추석맞이 경품 축제 16~24일까지 진행

1등 LG 워시타워 등 다양한 경품 준비, 5지구 홍보활동도 이어가

서문시장 사단법인 동산상가번영회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서문시장 사단법인 동산상가번영회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서문시장 동산상가 추석맞이 경품 축제'를 진행한다. 동산상가번영회 제공

서문시장 사단법인 동산상가번영회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서문시장 동산상가 추석맞이 경품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 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상공인시장진흥공단 후원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행사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참가 방법은 동산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후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영수증, 세금계산서 중 1개를 응모장소에 방문 경품권과 교환한 뒤, 인적사항을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1등 LG 워시타워 1대, 2등 LG 55인치 TV 2대, 3등 LG 식기세척기 2대, 4등 LG 물걸레 로봇청소기 5대, 5등 삼성 갤럭시 워치6 10대가 마련됐다.

또 3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파우치 3천1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추첨은 오는 24일 오후 5시에 하며 추첨후 개별 연락한다. 중복 당첨은 불가하며 배송비 및 제세 공과금(22%)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박종호 사단법인동산상가번영회 회장은 "추석 맞이 경품 축제를 통해 평소 서문시장 동산상가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감사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경품축제를 개최하게 됐다.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문시장 5지구상인회(회장 최호철)는 지하철 2호선 모서리형 광고와 모노레일 3호선 모서리형 광고로 5지구 홍보에 나서고 있다. 5지구상인회 제공
서문시장 5지구상인회(회장 최호철)는 지하철 2호선 모서리형 광고와 모노레일 3호선 모서리형 광고로 5지구 홍보에 나서고 있다. 5지구상인회 제공

한편 서문시장 5지구상인회(회장 최호철)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서문시장 5지구는 한강이남 최대 도매전문시장 소매도 한다'는 내용으로 대구 지하철 2호선 모서리형 광고와 모노레일 3호선 모서리형 광고를 부착해 지하철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서문시장 5지구 도매상가를 집중 홍보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