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역 건설사 ㈜태왕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이 달성군에 들어선다.
태왕은 오는 12월 태왕아너스 더힐 입주가 시작된다고 22일 밝혔다. 태왕아너스 더힐은 아파트 700여 채를 지을 수 있는 1만평 규모의 대지 위에 단 69세대만을 위해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다. 현재 공정율 80%에 도달한 이곳은 타운하우스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함께 갖춘 곳이다.
태왕 관계자는 "전국 시·군·구별 '2022 사회안전지수 살기 좋은 지역' 조사에서 대구·경상권 지역 내 살기 좋은 곳으로 대구 수성구를 제치고 달성군이 1위를 차지했다"라며 "살기 좋은 달성군에서도 도심의 편의성을 가까이 누리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곳에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이 조성된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를 목표로 한 만큼 태왕은 비슬산 자락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여유로운 단지배치는 물론, 조화롭게 지어 더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누릴 수 있게 설계했다. 또 '태왕아너스 더힐'은 아파트의 편의성도 모두 갖췄다.
단지 내 관리동이 있어 아파트처럼 통합관리 방식이 적용되며 방범, 잔디관리, 쓰레기 분리수거, 하자 및 일반관리 등을 관리동에서 통합 관리, 아파트처럼 관리 받는 타운하우스다.
고성능 단열, 고기밀 시공 시스템창호 등 결로방지 및 단열 성능을 강화해 냉·난방비를 절감하는 패시브하우스로 시공한다. 열회수형 환기시스템을 갖춰 결로를 방지하고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는데도 좋다.
1.3km정도 거리에 위치한 테크노폴리스 도심의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교통 역시 테크노폴리스로를 통해 테크노폴리스 도심 3분, 달서구수목원을 10분대로 이용가능하고, 현풍TG, 북현풍 하이패스IC가 가까워 대구도심 진출입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최민희, 축의금 돌려줘도 뇌물"…국힘, 과방위원장 사퇴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