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팡, 클렌징 제품 최대 60% 할인, "내 피부에 맞는 맞춤형 상품 찾아가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클렌징오일·클렌징폼·티슈 등 오는 16일까지 할인 진행 

쿠팡은 피부관리를 돕는 클렌징 제품을 오는 16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쿠팡 제공
쿠팡은 피부관리를 돕는 클렌징 제품을 오는 16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쿠팡 제공

쿠팡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을 맞아 고객들의 피부관리를 돕는 클렌징 제품을 오는 16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클렌징 오일 제품은 쿠팡 뷰티팀이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보습력 등의 장점을 선별한 우수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쿠팡 내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카와 이니스프리, 토니모리부터 바이오더마·닥터지·비오템 등이 참여한다. 이 가운데 메디필의 '블랙 허니 세범 익스트렉터'와 닥터방기원의 '아쿠아 모이스트 PHA 필링젤'은 최대 60%대 할인한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품질을 테스트하고 장점을 선별한 클렌징 오일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는 점이다.

쿠팡 뷰티팀은 닥터지·마녀공장·메디필·이니스프리·티스·한스킨 등 6개 인기 브랜드 제품에 대해 세정 만족도·사용감·피부 저자극감·촉촉·마무리감 등 5대 기준을 두고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했다.

세정 만족도는 한스킨, 피부 저자극감은 닥터지·티스·메디필·마녀공장, 촉촉함은 이니스프리 제품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더 자세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는 쿠팡 뷰티 클렌징 제품 행사 배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은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고를 수 있다. 6개 브랜드 제품은 최대 15%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피부 손상이 빈번한 가을철 들어 클렌징 제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발굴해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확대해 쿠팡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