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가 야구 꿈나무들에게 지원할 야구 용품 납품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입찰을 실시한다.
KBO는 초·중·고등학교 야구부와 리틀 야구팀에 야구 용품을 지원해왔다. 팀 운영에 동기를 부여하고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줘 유소년 야구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다. 올해 사업을 통해 초등학교 83개 팀, 중학교 106개 팀, 고등학교 78개 팀, 리틀야구단 162개 팀에 모두 8억9천27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KBO의 2023년 유소년 야구팀 용품지원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에 따르면 납품할 용품은 야구공 4개 품목(리틀용, 초등용, 중등용, 고등용)과 알루미늄배트(초등용) 1개 품목 등 모두 5가지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KBO→게시판→NOT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2월 7일 오후 3시까지다. 입찰에 참여하려는 업체는 KBO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서류를 첨부해 KBO 야구인재개발팀(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78 KBO 야구회관 6층)으로 방문 접수해야 한다. 이메일, 우편, 팩스로는 참여 신청을 받지 않는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