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경북 안동청년회의소 회장에 조용현(38) ㈜송원앤드도시개발 대표이사가 당선됐다.
안동청년회의소는 지난달 29일 안동 수상동 안동청년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제137차 임시총회를 열고 조용현 회장을 비롯해 내년도 회장단 및 감사를 선출했다.
조용현 회장 당선자는 경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안동뉴스와 경대일보 대표를 맡았다. JC경력으로는 지난 2019년 안동청년회의소에 입회해 사무국장, 감사, 한국JC홍보실 전문위원, 외무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조용현 회장 당선자는 "지역 사회에 JC를 알리고 지역 사회에 안동JC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단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현재 안동JC에서 진행하고 있는 좋은 사업을 이외에 지역민들의 문제해결과 지역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지역에 안동JC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했다.
상임부회장은 손병현 영남일보 기자, 내무부회장에 정문덕(38) 인카금융서비스㈜ 연희본부 지점장, 외무부회장 황영준(37) 더키즈 대표, 감사에 이정훈(35) 백문축산 대표와 김용현(40) 미광건업 대표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