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블리, 샵사이다와 '홀리데이 팝업' 단독 진행

11일부터 19일까지 진행…최대 70% 할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와 컬래버 기획전을 연다. 에이블리 제공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와 컬래버 기획전을 연다. 에이블리 제공

에이블리는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샵사이다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샵사이다 인기 상품이 모인 '#베스트', K팝 아이돌 착용 상품으로 구성된 '#연예인 손민수', 연말에 입기 좋은 아이템 위주의 '#홀리데이' 탭으로 기획전 페이지를 구성해 원하는 스타일 상품을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인 샵사이다가 패션 플랫폼과 컬래버레이션해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샵사이다는 미국 LA 기반 글로벌 SPA 브랜드로 Y2K, 발레 코어, 페어리 그런지 등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게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출시해 130개국 이상의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샵사이다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월간 사용자 740만명(MAU)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사용자 수를 보유한 만큼 MZ세대 고객과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플랫폼과 플랫폼 간 이례적인 협업인 만큼 샵사이다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