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웨이, 세정력 강화한 룰루 비데 2종 출시

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2024년형 룰루 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와 '프라임 비데'로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두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라며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강력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해 보다 높아진 세정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신제품은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적용해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했다.

신제품 룰루 비데 2종은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 준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독보적인 비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비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