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홈플러스, ‘대용량 직화 밀키트’ 기획전 진행…최대 9천 원 할인

HACCP 인증…4인 기준 용량으로 선봬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대용량 직화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대용량 직화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대용량 직화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 속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대용량 직화 밀키트 4종'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9천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4인 기준 용량의 밀키트는 HACCP 인증을 통과했다. 또 직화 용기에 소스와 물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 가정에서나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는 '신당동식 사리듬뿍 즉석 떡볶이(1545g)'는 1만4천990원에, '칼칼한 소곱창 전골(1430g)'은 9천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밀푀유나베'와 '우삼겹 낙곱새 전골'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갑 열기가 쉽지 않은 고물가 시대에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밀키트를 최적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또 "넉넉한 용량뿐만 아니라 홈플러스만의 7가지 특허 제조 기술로 최상의 맛까지 구현한 제품이니 부담 없이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