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의료관광 전시판매장·대구약령몰 '설맞이 기획전' 행사 개최

대구시는 설 명절을 맞아 '설맞이 기획전 할인행사'를 제공한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설 명절을 맞아 '설맞이 기획전 할인행사'를 제공한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설 명절을 맞아 의료관광 전시판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인 대구약령몰에서 '설맞이 기획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제품을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로 배송한다. 또 행사 기간 중에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환제품, 피로회복을 위한 한방차, 자연 유래 천연추출물로 만든 한방화장품 등 72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또 설을 맞아 한방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함께 마련한다. 오프라인 판매장 구매 시에는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포인트 2배 적립 혜택 및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약령몰의 경우 설맞이 기획전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회원가입을 하는 신규회원에게 중복적용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권건 대구시 의료산업과장은 "이번 설맞이 기획전을 통해 대구약령시의 우수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약령시에 대한 홍보를 펼쳐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행사의 제품은 한방제품 특화몰인 의료관광 전시판매장(대구시 중구 남성로 25, 1층)과 대구약령몰(www.dghanba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고객센터(053-254-1951)로 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