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준우 구미전자공고 교장, 수산물 소비 촉진 챌린지 참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음 주자 곽현근 ㈜대경테크노 대표 등 지목

14일 이준우(사진 왼쪽) 구미전자공고 교장이
14일 이준우(사진 왼쪽) 구미전자공고 교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 챌린지'에 참여한 뒤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전자공고 교장

이준우 구미전자공고 교장은 14일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해 7월 해양수산부와 우리바다지킴이TF가 시작한 이 캠페인은 기업 등 각계 리더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함으로써 어촌 경제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것이다.

이 교장은 발렉스서비스 박희영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가자로 ㈜대경테크노의 곽현근 대표와 ㈜나노헬스케어의 김정헌 대표를 지목했다.

그는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이번 챌린지의 의미를 잘 전달해 모두가 국내 수산업계 활성화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전자공고는 지난 2일 졸업식 기준 2024년도 취업 대상자 209명 중 삼성 63명을 포함해 194명이 취업에 성공하는 등 92.8%의 취업률을 달성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