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브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정식 출시

사진= 하이브로 제공
사진= 하이브로 제공

하이브로는 육성 시뮬레이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이 15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2012년부터 12년 동안 확장시킨 드래곤빌리지 IP 기반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특색 있는 픽셀 디자인 드래곤을 다양한 방법으로 수집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23년 5월 오픈베타 테스트 이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국내 양대 마켓 1위를 비롯해 대만, 홍콩까지 양대 마켓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일차 별로 미션을 달성하면 '돌보미 청룡(스페셜 외형)'과 '닉네임 프레임', '동굴 꾸미기' 등 오픈 이후 전례 없는 고급 보상이 지급된다.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정식 출시를 통해 신규 대륙 '심해'와 탐험 지역 '별빛의 산호초', '에스텔라 신전'이 추가되어 폭넓은 드래곤 수집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탐험 지역 '에스텔라 신전'에서만 수집할 수 있는 6마리의 '수호룡'을 통해 색다른 육성을 진행할 수 있다.

'수호룡' 시스템은 기존 육성 방식이 아닌 새로운 육성 방식으로, 신전 에스텔라에 잠들어 있는 '페르시온' 재화를 통해 성장시키는 시스템이다. '수호룡'의 성장 단계에 따라 여러 콘텐츠가 해금된다.

하이브로는 "오픈베타 서비스 동안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이번 정식 출시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즐겁게 플레이해주고 계신 테이머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약속드리며,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